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Web Analytics
토론토국제사립고등학교
주소
3550 Victoria Park Ave. North York
Toronto , ON M2H 2N5
전화번호
647-971-4802
팩스번호
416-499-1988
홈페이지
없음
이메일
소개
Toronto International College(TIC)는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한 국제사립고등학교입니다. 매 년 90%이상의 국제학생들이 TIC의 프로그램을 통해 유수의 영미권 명문대에 진학하고 있습니다. 세계적 랭킹의 명문대 진학을 목표로 두고 있는 TIC의 학생들의 교육성과 및 학습관린시스템은 캐나다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사진정보가 없습니다)
 
소개:


TIC는 캐나다 최대의 도시이자 온타리오주의 주도인 토론토에 위치한 사립국제고등학교 입니다. 매년 40-50 여명의 국제학생들이 TIC의 프로그램을 통해 토론토대학, UBC 등 세계 유수의 명문 대학에 진학하고 있습니다. TIC는 학생들에게 OSSD(캐나다 고등학교 졸업장) 등을 비롯해 성공적인 대학 진학을 위해 필요한 모든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명문대 진학을 목표로 두고 있는 TIC의 학생들은 학업 기간동안 성공적인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필요한 실력을 쌓게 됩니다. TIC가 자랑하는 학습관리 시스템과 교육의 성과는 이미 전 세계의 많은 학부모님들께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TIC 9-12학년(한국의 고1-3)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입준비과정을 제공합니다.



영미권 명문대 진학을 단기간에 달성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적극 권해 드립니다.



 



TIC의 모든 학생들은 선행학습평가 제도로 한국 고등학교의 성적을 인정받아 캐나다에서 자신의 학년으로 편입하여 시간적인 손실 없이 학업을 이어 갈 수 있게 됩니다.



 



입학,편입을 하는 학생들은 미래의 대학진학계획에 따라 문과/상경계열이나 이공계열 프로그램으로 나뒤어져 학습하게 되며, 학생의 영어 실력에 따라 TIC에서 제공하는 ESL IELTS과정을 통해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finch station에서 42번 버스로 15분 이동, Victoria park ave.에서 하차
영업시간: 09:00~20:00
휴무일: 연중무휴

코리아포탈 광고문의 647-930-4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