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Web Analytics
서상욱 미 한의원
주소
102 Steeles Ave. East. Thornhill
토론토 , ON I3T 1A4
전화번호
647-797-2411
팩스번호
647-797-2411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서상욱 미한의원 캐나다 토론토 지점.
오랜역사를 가진 한방 의술의 결정체
(캐나다 한의원, 토론토 한의원 )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4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침’으로 비만을 해결한다? ‘침’으로 성형을 한다? ‘침’으로 주름을 제거한다?


 


미(美)의 세계에 도전장을 낸 의욕에 넘치는 한의사가 이제 미(美)를 고민하는 토론토 한인들과 만난다. “침으로 비만을 해결합니다. 침으로 성형을 해요. 침으로 큰주름도 없애요”라고 자신있게 상담하는 그 곳은 Toronto, yonge길에 위치한 ‘서상욱 미(美) 한의원’(102 Steeles E Avenue, 647-797-2411). 서상욱 한의사는 침과 한약으로 병을 다스리고 몸을 보호하던 한방의학으로 이제 몸의 내부수리 뿐 아니라 외부수리까지도 자연의 방법으로 책임진다. 일반 건강 상담을 비롯하여 미(美)에 관한 모든 문제를 한방으로 다스리는 그는 서울의 유명한 ‘남시 한의원’ 원장이다. 20년째 남대문에서 한의사로서 많은 환자들을 돌보아 온 그는 ‘침술로 이름난 한의사’의 반열에 올라 있다.






 






“한의학계가 피부미용분야에 뛰어들게 된 지는 한 5년 됩니다. IT첨단기술로 인한 한의학의 미용도구및 약탕기, 약침등의 개발로 건강과 미(美)의 두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게 됐죠”라고 설명하는 서상욱한의사는 자신있게 한방을 통한 미(美)의 회복과 관리를 권한다. “자연의 방법으로 미(美)를 회복하고 가꾸는 거죠. 피부자체를 안과 밖으로 건강하게 하기때문에 한방을 이용한 피부성형 및 관리는 부작용이 없고 그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새살침, 매선침, 산소침, 미세침, 지방분해침등 기존의 침술과  한약복용, 약침솔류션등으로 주름성형, 미백피부관리, 여드름, 흉터, 비만에 이르는 모든 미(美)의 문제를 탁월하게 다룰 수 있게 됐다고 서상욱한의사는 전한다.






“미(美)에 관심을 갖는 것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앞으로 계속 한방을 통한 미(美)의 회복과 관리를 전 세계에 소개할 계획입니다”라고 포부를 밝히는 서상욱한의사는 외국인들의 자연요법에 대한 관심은 날로 늘고 있다고 설명한다. 특히 한국인 한의사들은 중국인 한의사들에 비해 손기술이 매우 섬세하기 때문에 미용을 위한 침술에 있어서는 중국인 한의사들이 못당해 냅니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방법으로 미(美)를 회복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 늘 흐뭇합니다”라며 환하게 웃는 서상욱한의사의 얼굴을 문득 보니 나이가 가늠되지 않는 주름 없는 탄력 피부다.






서상욱 캐나다 한의원, 토론토 한의원, 서상욱 미한의원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코리아포탈 광고문의 647-930-4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