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업소)명 City or Zipcode
기타 추천키워드 한식, 여행      
Web Analytics
온고 이민 컨설팅
주소
1200 Bay Street #202
Toronto , ON M5R 2A5
전화번호
416-409-3652
팩스번호
없음
홈페이지
이메일
소개
비자, 영주권, 시민권, 난민, 명예회복 서비스. 풍부한 경험, 높은 성공률의 캐나다 공인 이민 컨설턴트 (ICCRC)가 성심껏 도와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꿈을 이루는 길, 전문가에게 안심하고 맡겨주세요.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습니다. (총 1개의 사진정보가 있습니다.)
 
소개:   


안녕하십니까,







<온고 이민 컨설팅>의  캐나다 공인 이민 컨설턴트 (ICCRC 정회원) 민디 차 (Mindy Cha) 입니다. 









저희 온고 이민 컨설팅은 캐나다 전 지역을 아우르는 풍부한 경험과 높은 성공률로 고객 여러분의 입장에서 성심껏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학생비자, 방문비자, 워킹비자, 전문인력이민 (FSW), 경험이민 (CEC), 투자이민, PNP (온타리오, 사스캐치원, 알버타,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영주권 획득), 시민권, 난민, 명예회복 (rehabilitation) 등 모든 비자 및 이민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복잡한 이민 절차를 알기 쉽게 설명해드리며, 고객의 니즈(needs) 에 맞추어 상담과 철저한 분석(initial assessment)후에 가장 빠르고 성공률 높은 비자 및 이민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립니다.









저희 온고 이민 컨설팅의 전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영주권이나 비자 획득이 지연되거나 거절될 가능성이 극히 적습니다. 









또한 저희 온고 이민 컨설팅은 서류 작성부터 번역, 통역, 공증까지 One-stop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여, 여러분의 시간과 수고를 덜어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꿈을 이루는 길, 전문가에게 안심하고 맡겨주세요.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오시는 길: 지도를 더블 클릭 하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주소: 1200 Bay Street #202, Toronto, ON M5R 2A5
(블루어/베이, TTC Bay 스테이션 바로 옆)
영업시간: 월~금 오전 9:00~ 오후 5:00

코리아포탈 광고문의 647-930-4554